신한카드, 정책서민금융상품 ‘햇살론카드’ 출시···중소형 생활유통 7% 할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6 09:40:41
  • -
  • +
  • 인쇄
주말 복합쇼핑몰 및 3대 마트 10% 할인 혜택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약정 체결 후 신한카드 앱에서 신청 가능
▲ 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서민 취약계층의 결제편의성 제고, 신용카드 이용혜택 향유 등을 위한 '햇살론카드'를 선보인다. 오는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약정 체결 후 신한카드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중소형 생활유통 7% 할인, 주말 복합쇼핑몰 및 3대 마트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3월 발표한 정책서민금융 공급체계 개편방안 및 업무협약에 따라 서민 취약계층의 결제편의성 제고 및 신용카드 이용혜택 향유 등을 위한 ‘햇살론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햇살론카드는 신용관리 교육을 이수하고, 연간 가처분소득 600만원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10% 이하로 개인 신용카드를 보유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연회비가 5000원이며, 다양한 생활 할인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동네 슈퍼, 잡화점 등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중소형 생활유통점(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 제외)에서 이용금액의 7%를 할인해준다. 또한 커피, 제과점 업종에서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복합쇼핑몰 및 3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2000원, 전월 60만원 이상 이용시, 2만원이 적용된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 햇살론카드는 27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보증신청 및 심사를 거쳐 보증약정을 체결한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