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CEO '2024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5년연속 수상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24 09:41:51
  • -
  • +
  • 인쇄
창의적 리더십, 차별화된 마케팅 통한 브랜드가치 지속 상승으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S-OIL의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가 정부산하 싱크탱크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브랜드전략” 및 “정유산업” 2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은 매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창의적 리더십과 차별화된 브랜드활동을 통해 경쟁력을 높인 CEO를 선정하는 권위있는 시상 제도이다. S-OIL은 혁신 환경 조성, 소비자/이해관계자와 소통과 상생, 차별적 Brand Identity 구축 및 IMC활동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았다. 


S-OIL은 중장기 브랜드 정책 하에서 Top-tier 브랜드와 No.1 마켓 플레이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을 넘어 친환경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표현한 광고캠페인,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캐릭터마케팅과 SNS캠페인,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 세련된 디자인의 친환경 사이니지(Signage) 도입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세계 기업 캐릭터 중 처음으로 금년말 국내/ 해외 방송에서 모험·액션·교육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 슈퍼 가디언즈>를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S-OIL은 “더 깨끗하고, 편리하며, 지속가능한 일상을 위해 자원의 가치를 끊임없이 혁신한다'는 미션과 CEO리더십에 기반하여 지속가능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정유-석유화학-윤활 부문이 조화를 이루는 최적의 사업 Portfolio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었고, 탄소배출 감축 Roadmap, ISO환경경영인증, 기업시민으로서 CSR활동 및 법규에 기반한 투명/윤리경영체제 구축을 통해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에너지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창의성을 토대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에 대한 회사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ESG 경영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헤지스,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FW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

2

대상, 경남 산청군에 1억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집중호우 및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상남도 산청군에 약 1억 원 상당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은 지난 3월 대형 산불에 이어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긴급 구호 단계를 넘어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대상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순돈육

3

감동은 덤...CJ온스타일, ‘강력한 추석 혜택’ 선물 대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숏츠(짧은 동영상)’를 앞세워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9월 28일까지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숏츠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에 맞춰 약 30편의 숏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