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 엄선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41: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의 브랜드 체험 캠페인 ‘맥심골목’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KAA Awards)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0월 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됐다.

 

31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효과를 높인 마케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브랜드’, ‘마케팅전략’, ‘마케팅효과’ 3개 부문에서 독창성, 실행력, 시장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 <사진=동서식품>

 

올해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2024년 10월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한 달간 총 12만명이 방문했다.

 

‘맥심골목’은 전북 군산의 구도심 골목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조성하고, 일상의 커피 문화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기존 팝업스토어의 한계를 넘어 지역과 일상을 잇는 열린 공간으로 세대 간 공감대를 넓힌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맥심골목’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비 39.3%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9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9.3% 감소했다고 3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3분기 총매출액 7982억원, 연 누계(1~9월) 2조 192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0.5%, 2% 신장했다. 순매출액은 3분기 6525억원, 연 누계 1조 775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감소했다. 이번

2

NH투자증권, ‘부동산트렌드 2026’ 부동산 특강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 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아카데미 명사특강’을 내달 6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11월 명사로 2022년부터 부동산의 트렌드에 대해서 강의해 온 김경민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교수를 초청했다. 매

3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자일리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자일리톨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야외 라운지 및 2층 건물 규모로 조성됐다.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2030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 체험형 이벤트로 자일리톨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