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한방병원, 광주광역시체육회와 건강관리 업무협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09:43: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광주자생한방병원(병원장 염승철)은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전갑수)와 지난 15일 체육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광주자생한방병원 세미나실에서 광주자생한방병원 염승철 병원장, 광주광역시체육회 전갑수 회장 등 각 기관의 대표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주자생한방병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광주광역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소속 선수들과 임직원들의 건강관리에 나선다. 부상과 질환의 예방 및 치료, 대회 현장 의료진 파견 등 척추·관절 건강 한방주치의로서 지역체육계의 발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 자생한방병원, 광주광역시체육회와 건강관리 업무협약

또한 양 기관은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체육회는 총 5개 구(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구) 체육회로 이뤄져 있으며 골프, 축구, 농구와 같은 63개의 정회원종목단체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 선수들과 생활체육인 모두를 위한 체육시설 운영, 대회 개최, 지원사업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체육계의 발전에 앞장서는 중이다.

광주자생한방병원 염승철 병원장은 "체육을 통한 좋은 결과도 중요하지만 우선되어야 하는 것은 선수들의 건강”이라며 ”이번 광주광역시체육회와의 협약을 통해 체육을 사랑하는 선수들과 시민들의 건강 관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리스마스 맞아 ‘아이꼬야’ 쏜다”…남양유업, 영·유아 간식 증정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를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5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와 함께 바라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2

아워홈, 크리스마스 맞아 병원 환우·의료진에 케이크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병원 환우와 의료진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2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중앙대학교광명병원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자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하는 한편, 연말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DJ 라이브 공연을 함께 마련했다. 해당 활동은

3

NS홈쇼핑, 분당구 저소득 청소년에 장학금 5천만 원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3일 성남시 분당구청에서 분당구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총 5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과 진로 준비 과정에서 경제적 부담이 커지는 시기의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분당구 관내 중학교 3학년과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