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신규 지역 및 쿵야 등 대규모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2 09:44:1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하늘섬’, 신규 쿵야 2종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신규 지역 및 쿵야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미지=넷마블]

 

‘하늘섬’은 정령섬 내 신규 지역으로 201레벨을 달성하고 정령섬 및 화산섬의 더럽땅을 모두 해제하면 오픈된다. 최대 레벨도 기존 200에서 350 레벨까지 상향돼 이용자들은 350레벨 달성 후 정화 식물을 성장시키면 젬, 목재, 비밀룽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귤쿵야’와 ‘파인애플쿵야’ 등 2종의 새로운 쿵야를 공개하고, 신규 자원 ‘황폐한 밭’, ‘경작한 밭’, ‘흙더미’ 등 경작밭 3종과 작물 5종을 추가했다.  ‘파인애플쿵야’의 경우 ‘미지의 섬 시즌 7’과 연계된 쿵야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후부터 이용자들은 스페셜 의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재화 ‘열쇠’를 활용해 오염된 땅을 오픈하고 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