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각, 여름방학 수학 집중 프로그램 ‘몰입수학’ 모집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09:50:55
  • -
  • +
  • 인쇄
하루 7시간씩 수학 집중 프로그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강남대성이 대치동에 만든 수능, 내신, 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은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몰입수학’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 두각 전경 [사진=강남대성]


두각의 ‘몰입수학’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수학을 학습하고자 하는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모집반이다.

공통수학, 대수, 미적분, 확률과 통계 등 과목별 강좌가 기본, 실력, 심화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개설돼 있다.

‘몰입수학’은 수업 3.5시간과 의무 클리닉 3.5시간, 하루 총 7시간씩 수학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학 몰입형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제공한다.

학생별 클리닉 담당 조교를 배정하고, 클리닉 담당 조교는 매시간 질문 관리와 피드백을 제공한다. 그리고 복습 테스트 및 개인별 오답문항 또한 제공한다.

두각은 ‘몰입수학’ 수강생에게 영양과 맛 모두를 충족시키는 양질의 무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대치동 유일의 시스템으로, 수업과 식사 공간이 전용 건물에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고, 오직 수학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두각은 최상위 수학 프로그램인 ‘K수학’도 모집하고 있다. ‘K수학’은 중2부터 고2 재학생들을 위한 정규반과 여름특강 강좌가 개설돼 있다.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 SⅡ(대치),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등 최상위 수험생에 최적화된 최상위 수학 전문가인 강호길 원장과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김하은, 정예은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K수학’은 고1 재학생들을 위한 강좌인 ‘2028 수능 예비평가 해설 및 분석 강의’ 또한 모집하고 있다.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2028 수능 수학 시스템의 특징과 경향을 분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