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충남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5 09:53:04
  • -
  • +
  • 인쇄
오피스텔 914실 구성

현대엔지니어링이 25일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 총 4개 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단지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고 지하철 1호선 아산역 또한 가깝다. 내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의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주요 수도권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인접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다.

세대 내부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4베이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 간섭을 줄였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배후수요로 자리잡아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