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하반기 최대 기획전 ‘원픽위크-레드딜’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57:30
  • -
  • +
  • 인쇄
아이폰 17프로·디올 지갑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올 하반기 최대 프로모션인 ‘테팔 원픽위크-레드딜’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쿠팡, G마켓, 11번가, 마켓컬리, 오늘의집 등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채널별 일정은 다르다. 쿠팡은 11월 10일까지, 네이버는 11일까지, G마켓·11번가는 11월 1~11일, 오늘의집과 마켓컬리는 11월 17~30일이다.
 

▲ 테팔, 하반기 최대 기획전 ‘원픽위크-레드딜’ 개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직핸즈 디네토’, ‘프리시젼 올스텐 칼’, ‘아이스포스 칼’, 인덕션 프라이팬·냄비, 슬림핏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이지프라이&피자’, 초경량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7.60’ 등 주방·생활 가전 인기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QR코드를 통해 구매 정보와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319명에게 아이폰 17프로(코스믹 오렌지), 디올 미니 지갑(체리 레드),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 설화수 화장품 세트, 커피 쿠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테팔 관계자는 “레드딜은 인기 주방용품과 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연말을 앞두고 제품 구매와 풍성한 경품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휠라, 제주 신제주점 리뉴얼 오픈…관광·지역소비 교차 상권 공략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휠라가 관광 수요와 지역 소비가 결합된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국내 거점 확대에 나섰다.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는 지난달 제주시 연동 신광로 일대에 신제주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주점이 위치한 연동은 2030 제주도민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로드숍 중심의 패션 소비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권으로

2

애경산업, 차병원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성과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피부 장벽 간 상호작용을 규명한 연구 성과를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차병원 피부과 신정우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수행됐다. 연구 결과는 SCI(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급 학술지인 대한피부과학회(Annals of Dermatology)에 게재됐다. 연구진은 피부 마이크로바

3

키움증권 사회공헌단 '키움과나눔' 활동 확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해 사회봉사단 '키움과나눔'이 총 13개 기관을 후원하며 참여형 임직원 봉사를 11회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사회봉사단은 성인발달장애인 나들이 동행, 주거 취약 계층 집수리, 특식 배식 봉사 등 다양한 참여형 봉사를 추진했다. 키움과나눔은 지난 2012년 키움증권 사내 사회봉사단으로 창립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