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기회를 잡으세요"···현대캐피탈 MY CAR 콘테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16 10:00:39
  • -
  • +
  • 인쇄
여름 휴가철, 내 차와의 특별한 추억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한정판 신발 구매 기회 제공 한정판 드로(DRAW) 이벤트도 진행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캐피탈이 내 차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해 최종 선발된 3명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등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신차 리스·렌트, 디지털 중고차리스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신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올 여름 핫한 한정판 DRAW”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 차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현대캐피탈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 차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다음 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 기아, 제네시스 차량 오너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과 차량의 특별한 추억이나 의미를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현대캐피탈마이카콘테스트, #현대캐피탈자동차금융, #내차스타그램)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현대캐피탈은 예선과 결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3명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숙박권 등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아깝게 Top 3에 들지 못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5만원권을 제공하고, 예선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e-Gift Card 2만원권을 선물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7~8월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에서 신차 리스·렌트, 디지털 중고차리스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신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올 여름 핫한 한정판 드로(DRAW)”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로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상품의 구매 권한을 부여하는 이벤트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7~8월 진행 예정인 이 이벤트는 국내 한정판 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는 운동화 13종 중 참가자가 월 납입금을 산출한 현대캐피탈 상품에 따라 각기 다른 한정판 운동화 구매에 도전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신차 리스·렌트는 초기 비용 부담없이 저렴한 월 이용료와 차량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선수금과 취등록세, 보험료(리스 제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할부보다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초기 비용 부담 절감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중고차 견적 확인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을 이용하게 되면 중고차 구매 시 꼭 필요한 서비스로 구성된 ‘더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에는 차량 전문 평가사가 중고차 매장을 직접 방문해 차량을 확인하고 점검 품질 보증서를 제공하는 ‘중고차 안심 점검 서비스’와 이용 차량의 주요 부품을 최장 6개월까지 무료로 보장해 주는 ‘중고차 무료 보장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