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시그니처 굿즈 ‘818 BLOOM’, 10월 24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만난다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0:00:17
  • -
  • +
  • 인쇄
온라인 완판으로 구매하지 못한 국내 팬 위해 팬서비스 행사
KPOP 원스톱 설루션 기업 코팬글로벌이 오프라인 스토어 총괄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운영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가 서울 아이파크몰에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엠트리아이앤씨는 지드래곤의 평화를 향한 철학이 담긴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을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지난 9월 21일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한 지드래곤의 ‘818 BLOOM’은 1차에 이어 2차 판매에서도 19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블록 제조사 옥스포드(OXFORD)가 제작한 ‘818 BLOOM’은 지드래곤이 디자인 개발에 직접 참여하며 전 세계 팬들과 콜렉터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엠트리아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는 온라인 사전 예약에서 구매하지 못한 국내 팬들을 위해 팬서비스 차원의 행사”라며 “전국의 팬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교통의 요지인 아이파크몰 용산점을 최적의 장소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스토어를 총괄하는 코팬글로벌 관계자는 “첫 출시부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인기로 완판 신드롬을 기록한 ‘818 BLOOM’을 국내 팬들에게 직접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드래곤의 창작 철학과 평화 메시지가 더욱 확산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세계 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818 BLOOM’ 리셀 요청 게시물을 잇따라 올리는 가운데, 실제로 국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출시가보다 최소 3배 이상의 높은 리셀가로 거래되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창작된 ‘818 BLOOM’은 아티스트의 자필 서명과 시리얼 넘버가 기재된 정품 인증서를 제공해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콜마홀딩스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이승화 사내이사, 윤상현 부회장, 윤여원 사장이 대표를 맡는 3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를 구축하고 경영쇄신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시장 경쟁력 강화와 주주가치 중심의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기업가치 제고와 시장 신뢰 회복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콜마홀딩스는 14일 서울 서초구 콜마비앤에이

2

치맥페스트, 미국 첫 행사 2만여 방문객 '문전성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미국에서 이렇게 한국 음식과 음악, 뷰티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열려 정말 행복하다.” 치킨과 맥주, 그리고 K-컬처가 어우러진 ‘치맥페스티벌’이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이자 현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지역 사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컴USA와 링크

3

하이리빙 호남지사 리뉴얼 오픈… “회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리빙은 호남지사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고, 14일 오전 11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회원과 소비자에게 한층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하이리빙의 지역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최영두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지역 사업자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