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첫선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0:01: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 55분 진행되며,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 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첫선

방송에서 선보이는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주고, 우수한 통기성의 매트리스 커버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정성을 두루 갖췄다.

함께 구성된 프레임 3종은 코지 스위트, 클래식 단테, 호텔 부티크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결합 패키지 상품은 총 세가지로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 코지 스위트 프레임, 삼성 무빙스타일 M5,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클래식 단테 프레임, 삼성 55인치 UHD TV,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호텔 부티크 프레임,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구성이다. 구매 방식도 일시불과 렌탈(소유권유보부 할부계약) 중 선택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증정하고,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과 워터파크, 삼악산 케이블카, 스키 리프트 등 부대시설 할인권을 함께 증정한다.

소노시즌의 홈쇼핑 방송은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29일 22시 30분에는 SK스토아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침대와 가전을 함께 구매해 공간을 완성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침대와 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