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연금 모아모아' 이벤트 실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0:03:37
  • -
  • +
  • 인쇄
연금저축/IRP 순입금액 구간별 최대 103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연금 모아모아’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한화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및 IRP(개인형퇴직연금)계좌에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100만원, IRP 순입금액 3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 예정에 따라 퇴직연금 계좌(DC/IRP)로 300만원 이상 실물 및 현금 이전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란 금융사 간 퇴직연금상품을 매도하지 않고 이전할 수 있는 제도다. 고객은 만기까지 기다리거나 중도해지에 따른 불이익을 보지 않고 보유한 상품을 원하는 금융사 계좌로 옮길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일수 전무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도입을 계기로 다양한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플랜에 맞춰 안정적인 은퇴준비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증권가, 하이트진로 목표가 17% 하향..."단기 수익성 악화 불가피"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18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목표주가를 기존 2만9000원에서 2만4000원으로 17.2% 하향 조정했다. 다만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번 조정은 국내 주류 소비 감소로 인한 단기 수익성 악화 가능성을 반영한 것이다. 주세 신고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국산 주류 출고량은 315만㎘로 전년 대비 2.6%

2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동시 오픈 임박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서울 주요 거점인 구의역과 마곡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동시 오픈하다고 18일 밝혔다. 1호점 ‘Xiaomi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런칭에 이어 오는 27일 추가 오픈하는 ‘Xiaomi 스토어 NC이스트폴 구의점()’과 ‘Xiao

3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이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택시, 버스, 대리운전 등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12인이 ‘도로 위 히어로즈’로 선정됐다. ‘도로 위 히어로즈’는 택시, 버스, 대리운전, 배송 및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