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0:0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SALOMON)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성수동 오프라인 스토어 엠프티(EMPTY)에서 3월 7일(목)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기술의 과부하로 자연과 멀어져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 듯한 현대인들에게 산과 자연 그리고 더 나아가 진정한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독려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또한, 오는 3월 5일 출시 예정인 살로몬 최초의 트레일화 ‘스피드 크로스’ 3 모델의 OG 컬러를 기념해 ‘태초의 순간, 본질로의 회귀’ 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의 붉은색 유황 컬러와 퀵 레이스(운동화 끈) 모티브를 인테리어 요소에 활용한 쇼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드 크로스1 부터 6까지의 히스토리, 아카이브 제품을 비롯해 디자이너 ‘보리스 비잔 사베리(Boris Bijdan Saberi)’와 유럽 스트릿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함께한 스피드크로스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함께 전시된다.

아울러 24SS 살로몬 어패럴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해외 패션 씬이 주목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정리(JEONGLI)와 굼허(GOOMHEO)가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 룩과 젠더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살로몬 어패럴 스타일링 존이 구성되어 있다. 24SS 의류 광고 캠페인 촬영을 함께한 코펜하겐 베이스의 포토그래퍼 사이먼 버크(Simon Birk)와 함께한 사진전도 팝업의 볼거리를 더하고, 사이먼 버크의 사진은 엽서로 제작되어 팝업 현장에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엠프티에 전시된 살로몬의 24SS 제품들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편의 영화 같은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영상의 시청과 팝업 스토어 내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