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0:0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SALOMON)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성수동 오프라인 스토어 엠프티(EMPTY)에서 3월 7일(목)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기술의 과부하로 자연과 멀어져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 듯한 현대인들에게 산과 자연 그리고 더 나아가 진정한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독려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또한, 오는 3월 5일 출시 예정인 살로몬 최초의 트레일화 ‘스피드 크로스’ 3 모델의 OG 컬러를 기념해 ‘태초의 순간, 본질로의 회귀’ 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의 붉은색 유황 컬러와 퀵 레이스(운동화 끈) 모티브를 인테리어 요소에 활용한 쇼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드 크로스1 부터 6까지의 히스토리, 아카이브 제품을 비롯해 디자이너 ‘보리스 비잔 사베리(Boris Bijdan Saberi)’와 유럽 스트릿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함께한 스피드크로스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함께 전시된다.

아울러 24SS 살로몬 어패럴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해외 패션 씬이 주목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정리(JEONGLI)와 굼허(GOOMHEO)가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 룩과 젠더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살로몬 어패럴 스타일링 존이 구성되어 있다. 24SS 의류 광고 캠페인 촬영을 함께한 코펜하겐 베이스의 포토그래퍼 사이먼 버크(Simon Birk)와 함께한 사진전도 팝업의 볼거리를 더하고, 사이먼 버크의 사진은 엽서로 제작되어 팝업 현장에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엠프티에 전시된 살로몬의 24SS 제품들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편의 영화 같은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영상의 시청과 팝업 스토어 내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