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 개편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0:04:3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모바일 플랫폼 나무증권의 적립식 투자 서비스인 '주식모으기' 서비스 기능을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 면제, 최강야구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식 모으기는 국내 및 해외주식을 고객이 원하는 일정한 주기와 수량만큼 설정해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국내 주식은 100원부터, 해외주식은 최소 1000원부터 원하는 금액, 원하는 주기에 고객의 투자 계획에 맞게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료=NH투자증권]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도 주식모으기가 가능하도록 거래 가능 계좌를 확대했고 계좌별 모을 수 있는 종목을 필터링 형태로 제공해 거래 편의성 또한 개선했다.

 

나무증권은 주식모으기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거래 수수료 면제 및 환전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나무증권 계좌를 보유한 기존·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국내·해외주식 온주(1주)·소수점 상관없이 주식 모으기(적립식)서비스를 통해 주문하는 모든 종목에 대한 거래(매수) 시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주식 거래를 위한 외화 환전 시 기존 소수점 거래에만 적용되던 환전 우대 혜택을 온주(1주), 소수점 거래 시로 모두 확대 적용된다. 또한 NH투자증권이 메인스폰서십으로 참여 중인 최강야구 브랜드를 활용한 주식모으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최강야구팀이 우승 시 100만원, 홈런 시 200만원이 적립되며 주식모으기 약정 개수가 5000개 돌파시마다 500만원이 추가 적립된다. 최강야구 시즌 종료 시까지 주식모으기 약정을 유지한 고객 대상으로 총 누적된 적립금액을 약정(적립종목) 수로 배분해 지급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디지털사업부 총괄대표는 "주식 투자의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시작으로 새로운 투자 경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개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식모으기와 같이 고객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의 지속적인 투자 활동을 위해 돕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2

케어젠, ‘in-cosmetics Asia 2025’ 성료…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아시아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in-cosmetics Asia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회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가속화와 함께 기능성 펩타이드 기술 경쟁력을 각인시켰다.케어젠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태국 방콕 BITEC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모발 손상

3

넥센타이어, 사계절 마모 걱정 줄인 '엔프리즈 S' 전격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를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이 강점이다. 정숙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