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여기어때투어, 중국 장가계 공항에 VIP 라운지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0:06: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여기어때투어가 중국 장가계 공항에 VIP 라운지를 오픈하며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 장가계 패키지여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동 편의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여기어때 VIP 라운지는 장가계 공항 출국장 내에 마련됐다. 최대 40명 이상의 단체 고객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쾌적한 환경에서 다과와 음료를 제공한다. 여기어때 고객은 별도 공간에서 대기할 수 있으며, 체크인부터 출국까지 전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사진=여기어때>

 

전용 체크인 카운터를 통해 수속을 간소화하고, 전용 출국 심사대를 이용해 대기 없이 탑승구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공항 내 혼잡 구간을 최소화해 출국 과정 전반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여기어때는 공항 서비스뿐 아니라 장가계 패키지 전반의 품질 강화를 위해 현지 서비스센터도 새롭게 오픈했다. 서비스센터는 식당, 교통, 숙소 등 현지 인프라를 점검하고,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돌발 상황과 응급 이슈를 신속하게 대응하는 역할을 맡는다. 센터는 장가계 중심부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그랜드호텔에 자리했다.

 

진현욱 여기어때 패키지사업팀장은 “장가계 VIP 라운지는 여기어때 패키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행 전 과정에서 고객이 보다 편안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