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0:11: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대표 강좌로는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 서거 100주년을 맞아 그의 건축 세계를 조명하는 테마 강좌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세계 유명 건축물과 건축가를 소개하는 인문학 강좌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도구 활용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강좌도 선보인다. 프로그램 기초 활용법부터 실무 적용, 수익화 방법까지 폭넓게 다룬다.

 

이 밖에도 봄 시즌에 어울리는 취미·뷰티 강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 강좌를 운영한다. 달리기, 골프 등 야외 활동을 중심으로 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인기 강좌도 이어간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천안 센터시티에서 월 1회 진행된 ‘데스파파예 키즈 영어 쿠킹클래스’는 전 회차가 매진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 봄학기에도 어린이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키즈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봄 시즌과 어울리는 동시에 전 연령대의 관심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강좌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