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볼티지 팩' 축구화 신제품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10:14: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푸마(PUMA)가 최첨단 기술로 겨울 시즌 피치에 에너지를 더할 신규 축구화 팩 ‘볼티지 팩(VOLTAGE PACK)‘을 출시한다.


볼티지 팩은 기존 프랜차이즈 축구화 라인업 중 ‘울트라(ULTRA) ‘, ‘퓨처(FUTURE) ‘, ‘킹(KING)‘에 전기를 테마로 한 새로운 컬러웨이를 적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푸마,  '볼티지 팩' 축구화 신제품 3종 출시

울트라는 폭발적인 스피드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경량 모델이다. 어퍼에는 초경량 ‘울트라위브(ULTRAWEAVE)‘ 소재가 적용돼 특유의 경량성을 한 단계 높였다. 또한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푸마의 파워테이프(PWRTAPE) 기술로 가속과 방향전환 등 격렬한 움직임에도 지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퓨처는 네이마르(알 힐랄) 같이 창의적인 플레이메이커를 위한 모델이다. 듀얼 메쉬, 신축성 니트, 파워테이프를 결합한 ‘퓨전핏 360(FUZIONFIT 360)‘ 어퍼로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발끈 유무에 상관 없이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볼이 닿는 접촉면에는 특수 설계된 3D 텍스처가 적용돼 그립감과 컨트롤 능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듀얼-덴시티 다이나믹 모션 시스템(Dual-density Dynamic Motion System) 아웃솔로 안정성과 민첩성, 접지력도 높였다.

킹(KING)은 플레이어의 컨트롤 능력 강화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기존 가죽 대비 터치 및 착용감, 내구성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 비동물성 소재의 합성 인조가죽 기술 ‘K-BETTER™‘로 제작됐다. 또 로우컷 니트 슬립온 구조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스태빌리티 스파인(STABILITY SPINE)과 원형 스터드로 구성된 초경량 아웃솔은 플레이어의 기동성을 극대화한다.

신제품 볼티지 팩 3가지 모델 모두 겉감의 최소 20%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했다.

푸마는 올 겨울 시즌 킹슬리 코망(바이에른 뮌헨), 잭 그릴리쉬(맨체스터 시티) 같은 슈퍼스타들에게 볼티지 팩을 제공해 피치 위에서의 경기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국내선수 중에선 대표팀 수비를 책임지고 있는 김진수와 박진섭(이상 전북 현대), 필드 위의 활력소 조영욱(FC서울), 황재원(대구FC)과 이동경(울산 현대), 그리고 차세대 주역으로 꼽히는 배준호(스토크 시티), 권혁규(셀틱), 서진수(제주 UTD) 등이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볼티지 팩은 오는 17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푸마 오프라인 매장, 카포 풋볼스토어와 싸카스포츠 온·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플레이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령, 사노피 ‘탁소텔’ 글로벌 사업권 인수…2,878억 규모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 김정균)이 글로벌 제약사 사노피로부터 유방암 치료제 ‘탁소텔(성분명 도세탁셀)’의 글로벌 사업권을 인수하며 항암제 사업 글로벌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보령은 30일 사노피와 탁소텔의 국내외 판권, 유통권, 허가권, 생산권, 상표권을 포함한 글로벌 비즈니스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규모는 최대 1억7,500만

2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3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