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생활랩, '수원뷰티페스타'에서 타블렛 샴푸로 친환경 뷰티 선보인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1:00: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와이생활랩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에 참가하여, 친환경 타블렛 샴푸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와이생활랩의 에브리블 타블렛 샴푸 역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생활랩은 이번 수원뷰티페스타2024에서 탄소 중립 실현을 목표로 한 타블렛 샴푸를 중심으로,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블렛 샴푸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아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물 절약에도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사용의 간편함을 강조하며, 여행 시나 일상에서 플라스틱 병이 필요 없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생활랩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타블렛 샴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제품의 사용법을 시연한다. 소비자들이 제품의 장점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체험 후에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어, 방문객들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이생활랩 관계자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헤어/두피케어용품, 목욕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와이생활랩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원뷰티페스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첨단뷰티관, 글로벌 뷰티 마케팅 세미나, 시민체험관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3분기 영업익 5382억원...전년비 16.0%↑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연결기준 3분기 매출 7조1267억원, 영업이익 5382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1%, 영업이익은 16.0% 증가한 수치다. 별도기준 매출은 5조190억원, 영업이익은 3409억원을 달성했다. 무선 사업 매출은 4.0% 증가한 1조896억원을 기록했다. 무선 서비스 매출은 1조7336억원으로

2

NH투자증권, ‘파두 사태’ 집단소송 피소…매매 일시 정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거래소가 NH투자증권의 주식 거래를 일시 정지했다. NH투자증권이 지난해 파두의 상장을 주관하는 과정에서 증권신고서와 투자설명서에 허위 사실을 기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투자자들이 집단소송을 제기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는 이날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30분까지 NH투자증권의 주권 매매를 정지한다고 공시

3

LF, 백과 슈즈에 번진 레오파드 열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가방과 신발을 중심으로 레오파드 패턴이 물들고 있다. LF는 올겨울 레오파드 패턴의 잡화 제품 판매가 상승하며,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고 7일 밝혔다. 존재감이 지나치게 강조된다는 이유로 대중적 선호도가 낮았던 레오파드가 범용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작은 면적만으로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가방과 신발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