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생활랩, '수원뷰티페스타'에서 타블렛 샴푸로 친환경 뷰티 선보인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1:00:2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와이생활랩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에 참가하여, 친환경 타블렛 샴푸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친환경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와이생활랩의 에브리블 타블렛 샴푸 역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생활랩은 이번 수원뷰티페스타2024에서 탄소 중립 실현을 목표로 한 타블렛 샴푸를 중심으로, 편리함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블렛 샴푸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아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물 절약에도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사용의 간편함을 강조하며, 여행 시나 일상에서 플라스틱 병이 필요 없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생활랩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타블렛 샴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제품의 사용법을 시연한다. 소비자들이 제품의 장점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체험 후에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어, 방문객들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이생활랩 관계자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헤어/두피케어용품, 목욕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친환경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와이생활랩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수원뷰티페스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첨단뷰티관, 글로벌 뷰티 마케팅 세미나, 시민체험관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계획2' 전현무·곽튜브·이세희, 연속 3번 ‘섭외 거절’ 사태 발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x곽튜브x이세희가 연속 3번이나 섭외를 거절당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1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이세희가 ‘60번째 길바닥’ 청주에 뜬 가운데, ‘이세희의 저주’를 의심케 하

2

오리온,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초코송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제579돌 한글날을 맞아 국립한글박물관과 협업한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과 초코송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글날 한정판 2종은 국립한글박물관이 소장 중인 조선 왕실 기록물 속 옛한글 서체를 제품명에 넣었다. 고래밥에는 1459년 간행된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언해본이 실려있는 ‘월인석보’ 속 네모반듯한 판본체를 적용했

3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 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