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15: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에프올로지는 외부 자극, 스트레스, 피로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마스크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EGF Enhancing Conditioning Mask, 15ml)’를 새롭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지에프올로지의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발효 라이스 단백질이 30% 함유된 마스크로 멀티 단백질 막이 피부를 채워 피부 진정과 컨디션 부스팅에 효과적으로,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주 5일 마스크 프로그램으로 출시됐다.  

 

▲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진다. 첫번째로는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 라이스 성분(30%함유)을 함유하여 피부에 단백질을 채워 탄탄한 광채를 부스팅해준다.

두번째는 유효 성분을 인지질 구조로 감싸 피부 깊이 흡수시키는 비타민 K 리포좀으로 MTS트리트먼트나 레이져 시술후, 홍조등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세번째로는 7종의 멀티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피부 근본을 개선해주고 피부속부터 조밀하고 밀도있게 케어하여 노화를 예방해준다.

이지에프올로지 관계자는 “EGF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수분 가득 청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주며 1일 1팩으로 주5일 관리시 효과적이라며 세안 후, 지지 시트를 떼어 내고, 얼굴에 붙여 10~15분후 제거하면 되며, MTS 홈케어나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