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4 10:15: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에프올로지는 외부 자극, 스트레스, 피로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컨디션을 부스팅하는 마스크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EGF Enhancing Conditioning Mask, 15ml)’를 새롭게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지에프올로지의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발효 라이스 단백질이 30% 함유된 마스크로 멀티 단백질 막이 피부를 채워 피부 진정과 컨디션 부스팅에 효과적으로, 1일 1팩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주 5일 마스크 프로그램으로 출시됐다.  

 

▲EGF올로지, 피부 컨디션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마스크 출시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진다. 첫번째로는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 라이스 성분(30%함유)을 함유하여 피부에 단백질을 채워 탄탄한 광채를 부스팅해준다.

두번째는 유효 성분을 인지질 구조로 감싸 피부 깊이 흡수시키는 비타민 K 리포좀으로 MTS트리트먼트나 레이져 시술후, 홍조등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세번째로는 7종의 멀티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피부 근본을 개선해주고 피부속부터 조밀하고 밀도있게 케어하여 노화를 예방해준다.

이지에프올로지 관계자는 “EGF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수분 가득 청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주며 1일 1팩으로 주5일 관리시 효과적이라며 세안 후, 지지 시트를 떼어 내고, 얼굴에 붙여 10~15분후 제거하면 되며, MTS 홈케어나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