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0:16:2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2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오태동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하며, 최근 투자자의 관심이 높은 반도체 섹터의 시장 전망과 트렌드에 대해 류영호 수석 연구원이 설명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고액 자산가의 컨설팅 수요가 가장 많은 최근 세금 이슈에 대해 유정희 NH투자증권 세무사가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엔 NH투자증권 Premier Blue 본부 대표·강연자들과 저녁 식사 자리를 통해 강연 내용 및 평소 고객분들이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H투자증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는 지난해 처음 시행했으며, 기관운용급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 가문의 일원이 동반 참석해 프라이빗하고 초개인화된 세미나로 진행하는 만큼 참석한 고객들의 재참여율이 높고 NH투자증권 패밀리 오피스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배광수 NH투자증권 Premier Blue 본부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패밀리 오피스 고객분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재고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NH투자증권이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분야의 플랫폼 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견고히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행 특별전세기를 운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세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행사 참석객은 물론 미국 서부 관광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도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항일정은 1월5일 밤 10시10분 인천국제공항 출발해 같은

2

삼성전자,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최고 등급 'AAA' 재지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산업통상부로부터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Compliance Program)' 최고 등급인 'AAA'를 재지정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는 산업통상부가 수출입 관리 우수 역량을 가진 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전략물자는 반도체, 네트워크 장비 등 국가 안보를

3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D-1…국내 셀러 참여 확대 ‘역대급 쇼핑 축제’ 예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광군제’를 하루 앞두고 국내 소비자를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예고했다.올해 광군제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국내 셀러들이 대거 참여해 신선식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반려용품, 스포츠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