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0:16:2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25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사진=NH투자증권]

 

오태동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하며, 최근 투자자의 관심이 높은 반도체 섹터의 시장 전망과 트렌드에 대해 류영호 수석 연구원이 설명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고액 자산가의 컨설팅 수요가 가장 많은 최근 세금 이슈에 대해 유정희 NH투자증권 세무사가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엔 NH투자증권 Premier Blue 본부 대표·강연자들과 저녁 식사 자리를 통해 강연 내용 및 평소 고객분들이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NH투자증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는 지난해 처음 시행했으며, 기관운용급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개인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 가문의 일원이 동반 참석해 프라이빗하고 초개인화된 세미나로 진행하는 만큼 참석한 고객들의 재참여율이 높고 NH투자증권 패밀리 오피스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배광수 NH투자증권 Premier Blue 본부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패밀리 오피스 고객분들의 서비스 만족도가 재고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NH투자증권이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분야의 플랫폼 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견고히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라, 업계 최초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 전격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올라핀테크의 국내 대표 선정산 서비스 ‘올라’가 업계 최초로 복지몰을 대상으로 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정산 오픈은 복지몰 업계 1위인 현대이지웰을 비롯해 비즈마켓 · 이제너두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오픈마켓 중심으로 한정되던 선정산 서비스의 범위를 복지몰까지 확장한 첫 사례다.복지몰은 기

2

카카오모빌리티X한국관광공사, 가을 맞이 캠핑 명소 '소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카카오내비 이동 데이터 기반의 일러스트 지도인 ‘가볼만할지도 캠핑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인 가볼만할지도 ‘야구장편’과 ‘여름해변편’이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에는 가을 대표 야외활동인 캠핑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다양한 테마의 이용자 맞춤형

3

이디야커피, 소외계층 위해 1억원 규모 디저트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 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생활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