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미미카드 광고영상 조회 수 2천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10:18:40
  • -
  • +
  • 인쇄
쌀 특화 '미미카드' 신규 발급 수 1만좌 돌파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고, 더불어 출시 두 달 만에 신규카드 발급 수 1만 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NH농협카드]

지난 5월, NH농협카드는 쌀 특화 카드상품 미미(美米)카드를 출시했으며, 지난 8일 출시 약 두 달 만에 신규카드 발급 수 1만 좌를 넘어섰다. 미미카드는 고객 선호를 반영한 혜택과 쌀 소비 촉진의 공익적 목적을 담고 있다. 사용 실적에 따라 농협 쌀 상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쌀-구독서비스’가 특징이다.

 

미미카드 광고영상에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해 아침밥을 거르는 직장인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남녀 직장인을 각각 주제로 한 두 편의 영상은 지난 8일, 공개 약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NH농협카드는 오는 7월 16일까지 ‘축하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미미카드 광고영상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미카드 광고영상 및 관련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밝은 매력의 대세 배우 지예은과 함께한 미미카드 광고영상이 큰 인기를 끌어 굉장히 기쁘다.”며, “참신한 혜택에, 공익적 가치까지 담은 미미카드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고평가' 우려에 나스닥 7개월 만에 최대 낙폭…엔비디아 시총 510조원 증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 관련 종목의 고평가 논란이 확산되면서 지난주 미국 증시에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가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지난주(3~7일)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주간 기준 3% 하락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해방의 날’ 상호관세

2

울산화력 붕괴 참사, 40대 매몰자 끝내 숨져...3명 사망·4명 여전히 매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던 40대 근로자의 시신이 사고 발생 사흘 만에 수습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9일 오전 11시5분께 사고 현장에서 매몰자 김모(44)씨의 시신이 발견돼 수습됐다. 김씨는 지난 6일 오후 2시2분 보일러 타워가 붕괴될 당시 현장에 있다가 매몰됐으며, 약 1시간20분 후 구조대에 의

3

청약통장 가입자 3년 새 224만명 감소…‘무용론’ 다시 고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청약통장 가입자가 꾸준히 감소하며 ‘청약통장 무용론’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고분양가와 대출 규제 강화, 낮은 당첨 확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실수요자들이 청약시장 진입을 주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9월 기준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부금·청약예금 포함) 가입자는 2634만99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