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배우 박솔미 브랜드‘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0:24: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더복순’의‘한우 함박스테이크’를 18일(목) 17시 40분에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KBS‘신상출시 편스토랑’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야무진 살림꾼 면모를 다채롭게 뽐내고 있으며 인정받은 다양한 레시피 요리들을 선보인 배우 박솔미의 제품은 어릴 때부터 집에서 복 많이 받으라고 부르는 이름인‘복순’이가 타이틀이 되는 만큼 기획부터 준비, 생산, 출시까지 꼼꼼히 챙겨 가며 박솔미가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 홈앤쇼핑, 배우 박솔미 브랜드‘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론칭

‘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100% 한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원육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산 마늘과 국내산 양파를 넣고 5mm로 분쇄한 후 200회 이상 치대어 찰지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0~5℃에서 12시간 이상 저온숙성 시켜서 연하고 부드러우며 양념이 충분히 베어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스는 박솔미 만의 비법으로 데미글라스소스에 국내산 양파, 새싹보리분말, 표고버섯분말을 넣어 감칠맛이 가득하고 레드와인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솔미가 직접 출연하여 상품 개발 스토리, 상품 활용법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배우 박솔미 더복순의 다른 제품들처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배우 박솔미의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방송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