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최대 400만원 혜택!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0:25:5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이달 말까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 희망 고객은 총 4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우선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이벤트에 별도 신청해야 하며, 이후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해야 한다. 금액은 최소 1000만원이며 입고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한다. 

 

▲[자료=삼성증권]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내 1000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매매(체결 기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조건 충족 시 순입고액과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최소 순입고액 1000만원 대체입고 후 1000만원 이상 매매할 시 1만원 리워드부터 단계적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순입고액 30억언 이상을 대체입고하고 5억원 이상 매매한 경우 최대 4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삼성증권은 엠팝(mPOP) 내에서 온라인 해외채권 1000달러 이상 순매수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하고 기간 내 온라인 국내 장외채권 누적 순매수 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15만원까지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채권거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패밀리 센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하락 vs 엔씨소프트 상승’...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순위 싸움 치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1위에 넷마블이 선정됐다고 1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

2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기념 쿠킹 클래스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론

3

'전현무계획2' 지현우 "결혼 생각? 에너지가 없어" 셀프 진단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곽튜브-유진-지현우가 맛있는 소고기와 무밥을 먹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1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7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유진-지현우가 추억의 음식 ‘무밥’이 ‘킥’인 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