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노리 2' 체크카드 출시···월 최대 5만원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1-07 10:25:19
  • -
  • +
  • 인쇄
커피, 편의점 등 12개 MZ세대 선호 영역 다양한 할인 혜택
유럽 챔스리그,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 관람 등 추첨 이벤트
'노리 체크카드' 시즌2 개시 기념 디자인 담아

KB국민카드가 830만 이상 회원을 보유한 대표 상품 체크카드 ‘노리(nori)’의 시즌2 카드를 출시했다. 커피, 편의점, 배달 업종 등 12개 MZ세대 선호 영역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 관람 등 해외 여행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노리 체크카드’의 시즌2 개시를 기념한 디자인도 담았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다양한 생활편의 영역에서 월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월간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KB국민 노리(nori)2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미지=KB국민카드 제공]


이 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 받는 ‘일상 혜택’은 기본으로 제공하고, KB Pay(KB페이)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KB Pay 혜택’형 카드와 해외 가맹점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Global 혜택’형 카드 중 선택해 발급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하는‘일상 혜택’은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10% △모바일(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10% △문화(인터파크티켓) 10%, △뷰티(올리브영, 미용실 업종) 5% △편의점(GS25, CU) 5% △구독(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1000원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1000원 △이동통신(SKT, KT, LG U+, Liiv M) 2500원 △영화(CGV) 4000원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1만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커피 영역 할인은 전월 실적 없이도 제공되며, 다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제공되는 등 부담 없이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택형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추가로 제공되며, ‘KB Pay 혜택’형은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시 2% 추가 할인, ‘Global 혜택’형은 △해외 가맹점 이용 시 2% 할인 △전 세계 공항라운지(더라운지멤버스) 연 1회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KB Pay 혜택’형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상 혜택’과 중복 적용되어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2022 ~ 2023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증정하며, 비자(Visa) 브랜드로 발급 시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경기 관람 풀패키지(항공기, 숙박 일체 포함)’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이 카드를 발급한 KB국민 체크카드 신규 회원에게는 2만원 캐시백도 제공하며, 노리2 출시 축하 메시지 행사에 참여한 발급 고객 전원에게 1천원 모바일 해피콘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카드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신청, 할인 조건 및 행사 응모 등 세부내역 확인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2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한 노리2 체크카드는 기존 ‘노리 체크카드’의 높은 인지도와 긍정적 호감을 계승하면서도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디자인을 통해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0년 출시된 ‘노리 체크카드’는 83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독보적인 카드이다. 이번 서비스 리뉴얼과 함께 카드 플레이트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남무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민 대표 체크카드 시즌2 개막’(Next Great Season)이라는 컨셉을 담아, 올림픽 출입증인 AD(AccreDitation)카드 형태로 디자인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