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캄보디아·태국법인 우수직원 본사 초청 및 시상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2-13 10:08:42
  • -
  • +
  • 인쇄
KB대한특수은행,KB제이캐피탈 우수직원 18명 초청
상패 수여식 진행 등 16일까지 4박 5일간 진행
비전 및 핵심 가치 공유, 한국문화 체험 시간 가져

KB국민카드가 캄보디아와 태국 법인 우수직원 18명의 본사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성과 달성에 대한 상패 수여식 진행 등 16일까지 4박 5일간 진행한다. 캄보디아 법인은 현지 특수은행 업계 1위로 부상했고, 태국법인은 ‘삼성파이낸스플러스(SF+)’론칭 및 영업채널 자체 구축 등 업계 상위권을 목표로 도약 중이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캄보디아, 태국의 해외법인 우수직원을 초청해 ‘캄보디아·태국 현지 우수직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12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캄보디아·태국 현지 우수직원 시상식'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맨 뒷줄 가운데)과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이달 16일까지 4박 5일 일정의 이번 초청 프로그램은 ‘KB대한특수은행(KDSB)’,‘KB제이캐피탈(KB J Capital)’에서 올 한해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우수직원이 18명이 참가해, KDSB 영업자산 3억달러(약 4000억원) 및 KB J Capital 총자산 50억바트(약 2000억원) 달성을 기념하는 상패 수여와 선물 증정에 이어 경복궁, 남산서울타워, 코엑스 몰 방문 등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 시간 등으로 진행 된다. 

 

지난 9월에도 KB국민카드 인도네시아 법인 ‘KB파이낸시아 멀티파이낸스’(KB FMF) 현지직원 20명을 초청해 우수성과 시상식, 프로야구 경기관람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행사에 참석한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유례 없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꾸준한 성장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내고 있는 KDSB, KB J Capital 직원들을 초청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해외 현지직원들의 동기부여 및 KB금융그룹의 일원으로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행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8년 7월 자동차할부금융 및 부동산담보대출 전문회사인 KDSB를 자회사로 편입하여 지분 95.7%를 보유 중이며, 2021년 1월 개인신용대출 전문회사인 KB J Capital을 자회사로 편입하여 지분 50.99%를 보유하고 있다.
 

KB국민카드가 인수 후 KDSB는 현재 영업자산 3억달러 규모의 캄보디아 특수은행 업계 1위로 등극하였으며, KB J Capital은 삼성전자 태국법인과 협업해‘삼성파이낸스플러스(SF+)’론칭 및 영업채널 자체 구축을 통해 업계 상위권을 목표로 도약 중이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