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0:26: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속눈썹을 풍성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후프 래쉬 세럼(Whoop Lash)'을 출시한다.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은 단 6주만에 풍성한 볼륨의 속눈썹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출시

프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며,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의 조합으로 속눈썹 모를 더욱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물기가 완전히 마른 속눈썹에 고르게 발라주고, 1~2분 후 세럼이 모두 스며든 후 스킨케어를 사용하면 되어 간편하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속눈썹은 눈 메이크업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이나 펌 등의 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저자극으로 간편히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꿔 주는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으로 또렷한 눈매를 손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12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신제품 '후프 래쉬 세럼' 구매 시 '팬 페스트 마스카라 디럭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