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대형화·고급화 영업점 '포항WM센터' 출범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0:26:5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종합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포항WM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범한 포항WM센터는 기존 포항지점과 포항북지점이 통합된 대형화·고급화 영업점이다. 포항시 남구 남부경찰서 사거리 디케이빌딩 2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 약 20명의 프라이빗뱅커(PB)가 상주해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전일 포항WM센터에는 주요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점식을 가졌다. 이번 개점식에는 고경모 대표이사, 최현 WM본부장 등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해 포항WM센터의 첫걸음을 축하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날 개점식에 참여한 정애진 유진투자증권 포항WM센터장은 “포항지역 최고의 종합자산관리 센터로 거듭나기 위해 포항지점과 포항북지점을 통합해 포항WM센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만족과 고객수익률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 차별화된 금융투자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지점 통합 및 WM센터 출범은 유진투자증권의 고객접점채널 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에 따라 추진됐다.

 

그동안 유진투자증권은 일반 고객 영업 구조를 브로커리지(위탁매매) 중심에서 종합자산관리 위주로 탈바꿈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영업점의 대형화·고급화 전략을 추진해 왔다. 이 결과 챔피언스라운지금융센터, 서울WM센터, 분당WM센터, 광주WM센터를 순차적으로 출범시킨 바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2차전지 등 미래 산업의 중심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포항 지역에 대형화·고급화 점포를 통해 해외주식·금융상품 등 트렌드에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지점운용형 랩(Wrap), 상속 및 세무상담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분야별 전문 PB를 현장에 배치했으며 투자설명회·재테크 특강·일대일 세무 상담 등 다양한 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