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공유와 이동욱 앞세운 새광고 선보여...'에너지 효율화 기업' 도약 메세지 담아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09-11 10:27:18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SK엔무브가 에너지 효율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진심을 담은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SK엔무브가 뫼비우스의 띠처럼 연결되어 기존 엔진오일 시장을 넘어 전기차용 윤활유, 열관리 등 전력효율화 시장을 선점하고자 하는 ZIC와 이런 ZIC를 만드는 회사인 SK엔무브가 끊임없이 맞물리는 방식이다. 

 

▲배우 공유(왼쪽)와 이동욱이 출연한 SK엔무브 광고 스틸컷. [사진=SK엔무브]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ZIC,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모델로 출연해 자연스러운 대화를 주고받으며 ZIC와 SK엔무브의 상관관계를 명료하게 표현했다.

SK엔무브는 지난해 12월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미래 사업을 추진하고자 SK루브리컨츠에서 SK엔무브로 사명을 변경하고 에너지 효율화 기업이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선보였다. 기존 기유, 윤활유 사업에서는 연비 개선을 통해 연료 효율을 높이고 전기차용 윤활유, 열관리 등 신사업에서는 전력 효율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새로 바뀐 사명과 전기차용 윤활유, 열관리 등 ZIC의 신사업 영역을 동시에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미래 에너지 시장에서 에너지 효율화를 통해 미래기업으로 도약할 SK엔무브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SEO 기능 고도화..."글로벌 최고 수준 자동 적용"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페24가 글로벌 검색 환경과 AI 트렌드에 맞춘 검색엔진최적화(이하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고도화를 통해 고객사 쇼핑몰의 노출 경쟁력을 높인다. 13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에 따르면 고객사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대상 직접판매) 쇼핑몰에 글로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4차 무선 업데이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에 대한 4번째 무선 업데이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 펌웨어 OTA(FOTA)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기존 그랑 콜레오스 고객들에게 상품성이 더욱 강화된 커넥티비티 서비스 및 ADAS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13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4차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3

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커피클래식은 2008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시작한 나눔 공연이다. 제1회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춘천 등 주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