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엔데믹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RE-BURST'"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30 10:27:29
  • -
  • +
  • 인쇄

CJ온스타일은 30일 엔데믹 패션 트렌드 키워드로 'RE-BURST(리-버스트)'를 발표했다.

'RE-BURST'는 '터지다'·'터뜨리다'를 뜻하는 영단어 'BURST'에 '다시'의 의미를 지닌 접두사 'RE-'를 붙인 합성어로, 패션 시장이 코로나19 이전 수준 이상으로 부흥했으면 하는 희망을 담은 키워드다. 

 

▲ CJ온스타일 제공


이는 ▲Revival(아우터·남성복 등 외출복의 부활) ▲Entertainment(재미를 담은 쇼핑 콘텐츠) ▲Blossom of Casual(캐주얼 시장의 개화) ▲Utilize Omni-channel(버티컬 플랫폼 성장과 오프라인의 진화) ▲Reflect the Taste(진화된 취향의 반영) ▲Surprising New-Forty(뉴포티 위상 강화) ▲Targeting(시장을 날카롭게 타겟팅) 등 7개 상세 패션 트렌드 키워드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이번 키워드 내용은 지난 26일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주최한 '2022 트렌드 콘서트'에서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MD본부 경영리더에 의해 소개됐다.

이 경영리더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트렌드 연구를 바탕으로 유통 환경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