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신제품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 출시...지속 성장 기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10:27:13
  • -
  • +
  • 인쇄
현대큐밍 딜라이트 정수기 시리즈, 출시 후 지속 성장…매월 30% 이상 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의 딜라이트 시리즈에 대한 고객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정수기와는 달리 싱크대 하부장에 필터를 설치하고 상판에 파우셋을 설치하는 언더싱크 방식으로, 주방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는 무전원 직수 정수기다.

가로폭 85mm 크기로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기존 정수기들보다 훨씬 작은 크기 덕분에 하부장 공간이 좁더라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주방 상판에 정수기를 올려놓을 필요가 없어 주방을 더욱 깔끔하고 심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무전원 방식으로 전기 요금 부담이 전혀 없으며,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없어 주방에서의 사용이 쾌적하다.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파우셋을 사용하여 부식 및 세균 번식 방지에 강하며, 360˚ 회전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자유롭게 물을 출수할 수 있다. 또한, 현대큐밍의 직수 정수기에 들어가는 동일한 필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식수뿐만 아니라 요리수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다.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2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각종 유해균을 제거하고, 물맛을 개선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1차 필터로는 퓨어 카본 블록 필터가 사용되며, pH와 미네랄 유지한 채로 큰 입자의 부유물, 잔류염소 잔류염소와 각종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를 제거해 물맛을 향상시킨다. 2차 필터로는 복합 나노 트랩 필터가 사용되어 남아있는 미세입자 및 잔여불순물 뿐만아니라 이온성 중금속을 집진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제공한다.

제품 구성은 2년치 필터와 필터 시스템 본체, 파우셋 및 기타 설치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후 1년이 지나면 1회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2년 이후 추가 필터는 현대큐밍 온라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4월부터 이번 신제품까지 딜라이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 회사는 딜라이트, 딜라이트 미니, 딜라이트 아이, 딜라이트 아이스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도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딜라이트 시리즈만의 다양한 색상 선택과 주기마다 제품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관심있는 분들의 수요가 늘어나는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헬스디깅족(건강 관리와 관심사를 깊게 탐구하는 소비자 층)의 트렌드와 함께 건강한 물 습관, 미세 플라스틱과 중금속 이슈 없는 정수기 활용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딜라이트 시리즈는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딜라이트 언더싱크 정수기는 작은 크기와 다양한 사용 가능성으로 인해 실용성과 효율성을 꼼꼼히 따지는 1인 가구는 물론, 요리와 위생에 관심이 많은 가정 및 시설에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현대큐밍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선유도역 물들였다”...롯데홈쇼핑, ‘벨리곰’ 통해 도심 공간 활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이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공공디자인 전시를 통해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역 일대 공간 활성화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양평동 본사 사옥부터 선유도역으로 이어지는 구간에서 벨리곰 조형물과 래핑(wrapping), 포토존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출퇴근 동선으로만 인식되던 도심 공간

2

노랑풍선 고재경 회장, 관광산업 공로 인정…은탑산업훈장 수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 고재경 회장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 포상을 받았다. 고 회장은 12월 2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관광 진흥 유공 정부 포상인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국내여행 시장 기반 확충과 아웃바운드 여행산업 성장에 기여한 점이 주요 평가 요인으로 꼽혔다.

3

롯데免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산업 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관광 진흥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