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겨울방학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10:35: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딸기 마스터 캠프’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주 금·토·일에 한해 진행되며, 딸기 한 알이 재배부터 가공,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사진=상하농원]

 

프로그램은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농원 입장권을 포함해 ▲딸기 화분 심기 ▲딸기 농부 체험 ▲딸기잼 만들기 ▲카스텔라 딸기 케이크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캠프에는 상하농원 스마트팜에서 재배된 딸기가 활용된다. 스마트팜 딸기는 생육 환경을 정밀하게 관리하는 시설에서 생산돼 계절과 기후 영향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한다. 참가자들은 실제 재배 현장에서 딸기를 직접 수확하며 스마트농업과 현대 농업 기술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참가자에게는 체험 당일 농원 무료 입장을 비롯해 공방 제품 20% 할인, 농원 내 식사 10% 할인, 2026년 수영장 입장 5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뉴비즈원, 2026년 디지털 기반 아웃소싱 파트너십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사와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뉴비즈원이 최근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아웃소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입증한 브랜드 가치를 디지털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2

우리銀, Team Korea 7.5% 적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금융그룹의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 선정을 기념하고 오는 2월 6일 개막하는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우리 Team Korea 적금’은 1인 1계좌,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한 12

3

외국인 근로자에서 성공 신화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년 크리에이터 미디어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 콘텐츠 '낯선 길에서 찾은 나의 꿈'이 공개됐다. 이 콘텐츠는 대한민국에서 외국인 근로자로 일한 뒤 고국으로 돌아가 사회·경제적으로 성공을 이룬 인물들의 삶을 조명하는 세미다큐멘터리다. 단순한 성공담을 넘어, 이주 노동의 경험이 개인의 인생과 가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