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x알바몬, 한화이글스 응원요정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0:36:5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 진출을 기념해 응원단을 모집하는 이색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고 이벤트는 한화이글스 공식 후원사인 잡코리아·알바몬에서 한화의 7년만의 포스트시즌(PS) 입성을 축하하고, 우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각 플랫폼을 통해 ‘응원단 인턴’과 ‘응원요정 알바몬’을 1명씩 선발하고 일급 100만 원과 한화이글스 2025시즌 어센틱 아노락을 지급한다.

 

▲ <사진=잡코리아>

 

이글스의 가을야구 진출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면 나이·경력 불문 누구나 10월 12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공고에선 잡코리아·알바몬이 준비한 한화이글스 가을야구 진출 기념 헌정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일급 100만 원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발되지 않더라도, ‘뽀너스 인턴’으로 선정되면 ▲2025시즌 레플리카 유니폼 2장(30명) ▲드림즈크루 봉제인형 등 3종 세트(6명)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잡코리아·알바몬은 2시즌 연속 한화이글스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다. 특히 올해 개장한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구단과 함께 브랜드데이, 유튜브 채널 ‘TK52’ 콘텐츠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2차례 진행한 브랜드데이에서 한화이글스가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승리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구·시타 및 애국가 제창 알바를 모집해 공고조회수 약 40만 회를 기록하며 반향을 일으켰다. 시구·시타자 선발에 지원자가 1만2700여 명이 몰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올해로 2시즌째 한화이글스와 동행하고 있는데, 이색 알바 이벤트 흥행은 물론 구단이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돼 스폰서로서 더할 나위 없는 한 해”라며 “계속해서 7년만의 가을축제를 함께할 응원단을 모집하니 다시 한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하면 최대 1만원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2

NH투자증권, 토스 대출비교 서비스에 주식담보대출 입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금융 플랫폼 ‘토스’가 운영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에 국내 증권사 최초로 주식담보 대출 상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로 토스 이용자들은 보유 주식을 처분하지 않고도 소액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 ‘나무(NAMUH)’ 계좌를 보유한 개인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계획 발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25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2개의 신규 Xiaomi 스토어 오픈과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 설립, 그리고 8종의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올해 초 법인 설립 당시 “모두를 위한 혁신”이라는 비전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보증된 서비스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