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스팸과의 콜라보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10:43:0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글로벌 식품 브랜드 스팸(SPAM)과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팸이 듬뿍 들어간 에그드랍의 신메뉴를 즐기고 SNS에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 스팸 라이트 120g 5캔 세트 2박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에그드랍 매장에서 스팸 콜라보 메뉴인 ‘스팸 무스비’ 또는 ‘스팸 치즈 에그 샌드위치’를 구매해 맛있게 즐긴 뒤, 해당 메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에그드랍 공식 계정 태그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기재하고,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이번 스팸과의 협업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두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풍미 가득한 콜라보 메뉴도 맛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지난 13일부터 약 2개월간 한정 판매되며, 한입 가득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상의 수준을 높이는 건강한 한 끼를 지향하는 에그드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메뉴 정보는 에그드랍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2

“연말 아이스크림 찬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사이즈업·추가 할인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

3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