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신승민 기자] NH농협카드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
▲ [사진=NH농협카드] |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지원금 받고 NH농협카드와 여름휴가 떠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대상 이용금액의 50%를 여름휴가 지원금으로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상 이용금액은 이벤트 기간 내 NH농협 개인카드 이용액이며, 국내 가맹점 및 원화 결제에 한한다. 이벤트 응모 시 이용금액 20만 원 당 추첨권 1장(최대 10장)이 지급되며, 캐시백은 최근 결제카드 연결 계좌로 지급된다.
무더위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NH 페이에서는 ‘메가박스 할인 예매하고 스타벅스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후 ‘NH 페이 x 메가박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영화 예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NH 페이x 메가박스’서비스는‘NH pay-혜택가득-재미가득’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영화예매 시 최대 7000원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 채널(NH 페이·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시원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