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민트, 몰로코 파트너 에이전시로 앱 퍼포먼스 전문성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0:41:5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계열사 애드테크 스타트업 ‘팀민트(대표 한만형)’가 몰로코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더에스엠씨그룹에 따르면 모바일 광고 기반의 정교한 머신러닝 엔진 기술을 활용해 퍼포먼스 광고 자동화 솔루션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앱 광고 운영 역량이 뛰어난 에이전시에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의 공동 성장을 도모한다.

팀민트는 금번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몰로코가 제공하는 M-WEB·프리미엄지면 베타 프로덕트에 우선 접근 권한을 부여받음은 물론, 데이터팀의 체계적인 서포트를 받게 된다. 더불어 소재 자동화 대시보드 활용과 전략 광고주 공동 피칭 등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팀민트 조직 내 앱 퍼포먼스 전담 부서가 갖춘 전문성과 노하우를 더욱 강화해 광고주 캠페인 운영이 한층 전략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만형 팀민트 대표는 “몰로코의 최초 한국 에이전시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매체에 대한 전문성을 증진하고 퍼포먼스 광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강 건강의 기본은 스케일링”… 정기적 치석제거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치주질환(잇몸병) 환자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전문가들이 정기적인 스케일링(치석제거술) 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치주질환자는 2018년 1,600만 명에서 2022년 1,800만 명으로 약 14% 증가했다. 이는 전 국민 3명 중 1명이 치주질환을 앓고 있는 셈이다. 분당제생병원 치과센터

2

“가벼워진 나, 커진 나눔”… 365mc, 제10회 ‘커진 옷 기부 캠페인’ 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비영리 재단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제10회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을 시작한다. 올해 슬로건은 ‘가벼워진 나, 커진 나눔, 나의 뉴 시즌(NEW SEASON)’으로, 다이어트를 통해 가벼워진 몸과 마음을 나눔으로 이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365mc는 10일 “이달 10일부터 오는 12월 20일

3

'AI 고평가' 우려에 나스닥 7개월 만에 최대 낙폭…엔비디아 시총 510조원 증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 관련 종목의 고평가 논란이 확산되면서 지난주 미국 증시에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가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지난주(3~7일)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주간 기준 3% 하락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해방의 날’ 상호관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