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0:43:5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선물은 24일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1일부터 4주 간 진행된다. 만 20세 이상 만64세 이하 국내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며 나스닥·원유·골드·유로화 등 시카고상품거래소(CME) 대표 12개 종목을 거래할 수 있다.

 

▲[자료=삼성선물]

 

상금은 누적 수익률 1위 250만원, 2위~3위 200만원, 4~5위 150만원 등 30명의 고객에게 총 2250만원의 상금이 등수별로 차등 지급된다.

 

대회 참가는 삼성선물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모의계좌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대회 참가 신청은 대회 시작 1주일 전인 6월 24일부터 가능하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평소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던 고객은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선물거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대회 참가자 3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대회 참가 고객이 삼성선물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를 개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수수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30만원)도 지급된다.

 

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삼성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문의하거나 삼성선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