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중생의 여정’ 업데이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0:44:27
  • -
  • +
  • 인쇄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포함 신규 오퍼레이터 5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명일방주’에서 ‘중생의 여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명일방주 ‘중생의 여정’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요스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되며, 성당을 향한 눈길, 신과의 만남, 고이 잠드소서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6성 오퍼레이터 ‘산크타 믹사파라토’, ‘파가니니의 총기 공방’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은총의 쪽쪽이 등이 제공된다. 획득한 은총의 쪽쪽이는 6성 ‘산크타 믹사파라토’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르무엔’, ‘산크타 믹사파라토’와 5성 ‘그레이스베어러’, 1성 ‘CONFESS-47’ 등 5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는 초창기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6성 ‘엑시아’가 한층 강력하게 진화된 오퍼레이터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는 한정 헤드헌팅 ‘포교의 자유’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 ‘르무엔’, ‘그레이스베어러’와 ‘위셔델’, ‘비르투오사’, ‘뮤엘시스’ 등이 등장하고, 누적 300회 참여 시 ‘엑시아 더 뉴 커버넌트’가 확정 지급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한정 헤드헌팅과 합성옥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누적 10일 출석 시 모범 신자 헤드헌팅 허가증, PhonoR-0 전용 컬렉션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0일까지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듀얼 채널: 그린 그래스빌을 통해 보상 프로그램 레벨을 올려 이벤트 가구와 이벤트 프로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테스트 컬렉션 시리즈 2종과 이터레이션 프로비던트,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 에포크 시리즈, 어치브먼트 스타 시리즈 등 새로운 컬랙션과 바다의 후예들, 파가니니의 총기 공방 등 신규 테마 가구가 공개된다.

또한 에포크 시리즈-유키바레(스즈란), 0011디자인 시리즈-대낮 같은 등불(칸타빌레) 등 160종 이상의 오퍼레이터 컬렉션도 재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명일방주는 오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GS25와의 컬래버를 통해 명일방주 쿠폰이 증정되는 도시락과 총 80종의 띠부씰 중 1종이 랜덤으로 포함된 베이커리 상품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10월 17일부터는 서울 시내 3곳(합정프리미엄점, 강남동원점, 더관악점)에서 컬래버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특별 테마 매장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콜마홀딩스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이승화 사내이사, 윤상현 부회장, 윤여원 사장이 대표를 맡는 3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를 구축하고 경영쇄신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시장 경쟁력 강화와 주주가치 중심의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기업가치 제고와 시장 신뢰 회복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콜마홀딩스는 14일 서울 서초구 콜마비앤에이

2

치맥페스트, 미국 첫 행사 2만여 방문객 '문전성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미국에서 이렇게 한국 음식과 음악, 뷰티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열려 정말 행복하다.” 치킨과 맥주, 그리고 K-컬처가 어우러진 ‘치맥페스티벌’이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이자 현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지역 사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컴USA와 링크

3

하이리빙 호남지사 리뉴얼 오픈… “회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리빙은 호남지사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고, 14일 오전 11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회원과 소비자에게 한층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하이리빙의 지역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최영두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지역 사업자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