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더몬스터, 스타일 강조한 24S/S 컬렉션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0:47: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낚시웨어 ‘웨더몬스터’가 2024 봄/여름 컬렉션인 ‘THE WAY OF WATER’를 공개했다.


‘THE WAY OF WATER’는 웨더몬스터의 강점인 프리미엄 기능성 피싱웨어에 스타일을 한층 더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화이트, 베이지와 같이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컬러는 물론, 봄철에 어울리는 민트, 올리브, 핑크까지 다채로운 컬러감의 상품을 선보인다.

 

▲ 웨더몬스터, 스타일 강조한 24S/S 컬렉션 공개

뿐만 아니라, 국내 낚시웨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고어텍스를 적용한 상품 라인업도 선보인다. ‘선상 낚시’를 콘셉트로 하며, 최고의 방수, 투습 기능을 보여주는 고어텍스 3L(레이어) 소재를 적용, 재킷과 팬츠로 구성했다. 30D(데니어)의 경량소재로 한층 더 유연한 느낌을 주어 착용감이 우수하고 코듀라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하여 마찰이 심한 부분은 내구성을 강화했다.

민물 낚시를 위한 전문복으로 재킷과 오버롤 팬츠를 개발한 것도 이번 시즌 특징이다. 이 상품들은 민물 낚시 장르를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 디테쳐블 지퍼 등을 적용하여 디자인과 편의성 모두를 높였다. 이번 시즌에는 피싱 레인부츠도 함께 출시한다. 코오롱스포츠에서 개발한 워터그립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 낚시 뿐만 아니라, 최근 기상 이변 등으로 폭우가 잦아진 도시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웨더몬스터는 이번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새롭게 변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함께 공개한다. 새로운 B.I는 Water 혹은 WAVE를 뜻하는 ‘W’와 Mountain을 의미하는 ‘M’을 수면에 비친 모습으로 디자인하여, B.I만 봐도 낚시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웨더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기능과 패션의 조화로운 균형을 최우선으로 하여 기획했다. 낚시를 하는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함과 안전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하였으며, 전문복이지만 도심 속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스타일까지 강조했다.”고 전했다.

한편, 웨더몬스터는 이번 컬렉션 공개를 기념하며 4월 14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전 컬렉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