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행지·상품 모두 한눈에 '티맵'과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10:47: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6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티맵 앱 내 검색창에서 ‘다이소 픽업’을 검색하거나, 콘텐츠 페이지 내 버튼을 통해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소 매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아성다이소>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다이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 앱 내 ‘어디갈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70명을 대상으로 5천원부터 5만원까지의 다이소 상품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맵 앱과 다이소몰, 다이소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을 애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화의 굴욕…실질 가치 ‘반세기 전’ 변동환율제 도입 후 최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일본 엔화의 실질적인 구매력이 1973년 변동환율제 도입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전성기로 꼽히는 약 31년 전과 비교하면 가치가 3분의 1 토막 난 셈이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지난 21일 국제결제은행(BIS)의 집계를 인용해 지난 1월 엔화의 실질실효환율이 67.73(2020년 100기준)에 그쳤다고 보도했다.

2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3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