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연 7% 금리의 특판RP 판매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4 10:48:4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공모주 청약에 참여한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24주 챌린지 적립식 RP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4주 챌린지 적립식RP는 24주 동안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주간 단위로 자동납부하는 적립형 RP상품이다. 올해 하나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면 가입할 수 있다. 주간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중도 해지하면 세전 연 3.15% 금리가 적용된다.

 

▲[사진=하나증권]

 

24주 연속으로 납입 미션을 달성하면 미국주식 매수 쿠폰을 한 사람당 최대 4매(14달러)까지 만기에 일괄 지급한다. 미션 달성 여부는 하나증권 이벤트 페이지 나의 챌린지 현황에서 스템프 미션으로 나의 적립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24주 챌린지 적립식RP는 하나증권 홈페이지, 하나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원큐프로에서 올해 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성평기 하나증권 손님지원본부장은 "최근 공모주 청약에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하나증권을 통해 거래한다"며 "더 나은 투자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자 24주 챌린지 적립식 RP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