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0:52: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 지난달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 <사진=팔도>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앞서 진행한 내부 직원 조사에서는 뜨겁게 먹는 레시피가 차가운 방식에 비해 7:3으로 우세했다.

 

먹는 방식이 나뉘는 만큼 페어링(pairing, 음식궁합)도 다채롭다. 팔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팔도비빔면Ⅱ와 어울리는 음식을 조사한 결과 뜨겁게 비벼 먹을 경우 차돌박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했다. 대패삼겹살, 등심이 뒤를 이었고 차갑게 먹을 때는 골뱅이, 삼겹살, 김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어떻게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

2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1억5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2008년부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온 현대해상은 올해 성금 1억5000만원을 포함해 41억5000만원의 누적 성금을 기록, 변함없이 구세군의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3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모험자본 인공지능(AI) 혁신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인공지능 전환(AX·AI Transformation) 분야 유망 스타트업 공동 발굴 및 실증 지원, AI 스타트업 투자 검토,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