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MPRO 구매 이벤트 및 정기구독 체험단 모집 동시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10:57: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이하 MPRO)’ 구매 이벤트와 체험단 2기 모집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MPRO 2종(△장&면역 △장&피부) 3개월 선불 구독세트를 구매하거나 신규 정기구독 신청 후 3개월간 섭취 시 모든 고객에게 14만 원 상당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를 활용해 장내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 <사진=hy>

 

제품 체험단 2기 모집도 동시 진행한다. 활동 내용은 간단하다. 3개월간 SNS 채널에 MPRO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장 내 미생물 검사에 참여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제품 무료 체험, 장내 미생물 검사 키트, 시상금 등 최대 11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y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MPRO는’ hy의 대표적인 장 건강 제품이다”라며, “구매 이벤트와 정기구독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MPRO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y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PRO는 국내 최초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로 hy의 특허 유산균 5종을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해 장내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2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3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