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단독 '찰떡파이 옥동자' 2차 물량 입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0:58: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는 단독 판매 중인 제과 상품 ‘찰떡파이옥동자’와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가 큰 화제를 모으며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자, 2차 물량을 입고해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를 재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찰떡파이옥동자’와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는 홈플러스가 롯데웰푸드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맛있는 거X맛있는 거=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컬래버레이션 기획 2탄 상품이다. 유명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조합해 본래 맛은 극대화하고 식감은 새롭게 개발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 <사진=홈플러스>

 

지난 1~2월 창립기념행사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출시한 1탄 ‘말랑카우빠삐코’, ‘크런키초코바미니빠삐코’, ‘칸쵸빠삐코’ 등 4종은 약 두 달 만에 26만개 이상 판매돼 호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 홈플런’ 시작과 함께 2탄 옥동자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내년 초 3탄 출시도 계획 중이다.

 

‘찰떡파이옥동자’는 온라인과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1주 만에 4만8000개가 모두 완판됐고, ‘크런키초코바미니옥동자’는 2주 만에 전량 소진됐다. 2탄 ‘찰떡파이옥동자’는 1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칸쵸빠삐코’ 보다 일평균 판매량이 2.4배 이상 높다.

 

조장선 홈플러스 제과차류팀 바이어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내년에도 ‘맛없없’ 이색 상품을 기획·판매하고 홈플러스를 방문해야하는 이유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여전히 홈플러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개발하고 성공적인 기업회생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및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 지원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2025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KGM ‘연탄길’과 ‘네바퀴동행’

2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 출시 후 시즌마다 선보이며 사랑받아 온 테라의 한정판 시리즈가 올해는 따뜻한 감성과 귀여운 매력을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테라 특유의 청정한 브랜드 컬러 바탕으로 눈 내리는 크

3

제네시스, LA 카운티 미술관(LACMA)과 아트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미국'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다년간의 신규 아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토크(The Genesis Talks)’ 및 내년 4월 예정된 신관(데이비드 개펀 갤러리, Dav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