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도 가입하고 장학금도 받고"···신한은행, 고등학생 청약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2-18 11:00:29
  • -
  • +
  • 인쇄
주택청약 가입 즉시 2만원 바우처 지원 등 다양한 쿠폰 지급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추첨 통해 매분기 100만원 장학금

신한은행이 미래의 금융소비자인 고등학생들의 내집마련 준비를 돕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택청약 가입 즉시 2만원 바우처 지원 등 다양한 쿠폰을 지급하며, 자동이체 1년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분기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미래의 금융 소비자인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지식 함양과 내집마련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미래의 금융 소비자인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금융지식 함양과 내집마련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고등학생 청약 Festival’ 이벤트를 시행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고등학생 청약 Festival’은 신한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등학생('04~'06년생)을 대상으로 2만원 바우처를 즉시 지원하고, 비대면 채널인 신한 쏠(SOL)에서 가입 시 바우처 및 CU편의점 쿠폰(3000원)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친구와 함께 가입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둘 모두에게 CU편의점 쿠폰(5000원)을 제공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매월 100명을 추첨해 현금 1만원 ▲매 분기(3월, 6월, 9월, 12월) 10명을 추첨해 장학금 10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와 고등학생이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의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청약통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왜 고등학생 때 청약통장을 가입해야 하는지 유튜브 채널 ‘김미경TV’를 통해 방송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민 필수 금융상품인 주택청약상품을 고등학생에게 적극 장려하고, 학생 스스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성년 세대의 금융거래 지원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방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락앤락' 협업 제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홈술’ 트렌드와 가을 캠핑족을 겨냥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리빙 분야의 브랜드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2

CJ대한통운, 현대커머셜과 상생금융 제휴 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현대커머셜과 손잡고 화물차주들의 차량 교체 부담을 낮추는 상생금융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할부상품 대비 금리를 낮춰 실질 구매가를 절감하고, 노후차량 교체를 촉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등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31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위수탁차주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는 상생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하

3

놀유니버스, 'NOL 라이브' 올해 누적 조회수 5000만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의 콘텐츠를 여행ㆍ여가 전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31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NOL 라이브는 올 한해에만 누적 방송 389회, 누적 조회수 5천만 회, 협업 파트너 300여 곳 등을 기록하며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올해는 ‘NOL’ 브랜드 체계 아래 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