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십’ 2025년 프리시즌 특별 방송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1:00: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생성한 콘텐츠는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넥슨이 6일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 ‘서든어택 챔피언십’의 2025년 프리시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서든어택 챔피언십’은 지난해 5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로, 6일 오후 8시 ‘그니’ 해설위원의 ‘SOOP’ 방송 채널에서 2025년 프리시즌 특별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그니’를 비롯해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김태현 디렉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이 출연해 지난 대회 양상을 점검하고 향후 대회를 위한 개선 방안을 이용자와 함께 논의할 계획이다. 또, 실시간 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게임 쿠폰 제공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 <사진=넥슨>

 

한편, 게임 내에서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원활히 정착할 수 있도록 클랜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부터 신규 이용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었던 ‘루키 클랜’에 복귀 이용자 또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졸업 조건 없이 최초 접속 후 30일 동안 ‘루키 클랜’ 혜택을 지속 이용하며 다양한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게임 가이드를 포함한 초심자 안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클랜 주간 목표달성 이벤트 보상을 완료 단계에 따라 나누어 수령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전반적인 도전 난도를 완화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주간 목표달성 이벤트 참여 시 30일 동안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클랜원 모집’ 기능을 도입해 보다 편리하게 새로운 클랜원을 모집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

 

이와 함께, 20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거나 SP 재화를 소모해 자신이 원하는 보상 목록을 직접 구성하고 그중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픽&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부터 ‘PPS(S) 영구제’, ‘ANR(S) 영구제’, ‘마이건2 보조무기 점핑키트’ 등의 신규 단품 아이템을 보상 목록에 추가한다.

 

같은 기간, 정해진 횟수의 승리, 적 처치 등 미션을 달성하고 티켓 아이템을 모아 빙고 게임에서 각종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서심저격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상 단계에 따라 ‘윈체스터(IS) 큐피드 영구제’, 500 SP, 30만 경험치 등을 제공하고 빙고를 모두 완성한 선착순 5천 명의 이용자에게는 1천 SP를 선물한다.

 

또한, 3월 6일까지 PC방에서 ‘서든어택’ 접속 시 ‘마이건2 Evil’ 세트 효과가 한 단계 증가하고 PC방 전용 무기로 ‘Evil’ 스킨 무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만 SP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넥슨은 전국 PC방 현장 행사 ‘PC방 헌터스’의 부산 지역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2월 7일과 11일 각각 게임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5만 경험치, ‘대박 포인트 상자’ 등을 지급한다. 또, 20일까지 각종 마이건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마트’를 운영하고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처음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외국인, 코스피서 7조원대 '역대 최대' 순매도..."AI 거품론 여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최근 코스피가 미국발 ‘인공지능(AI) 거품론’ 우려에 흔들리는 가운데, 외국인이 국내 주식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순매도에 나섰다.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달 첫째 주(3~7일) 외국인의 코스피 시장 순매도액은 7조264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주간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이전 기록인 2021년 8월 둘째 주(9~13일·

2

하일지 작 연극 '진술', 19년 만의 귀환
[메가경제=김진오 기자] 2001년 초연 이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하일지 작 연극 '진술'이 19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2006년 강신일 배우와 박광정 연출의 버전 이후, 이번에는 배우 김진근과 연출 김종희의 만남으로 새롭게 부활한다. 극단 씨어터판(Theatre Pan)이 제작하며,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7일 까지 대학로

3

‘대한민국 No.1 너머 글로벌 No.1 백화점으로’… 신세계 강남점 11월 벌써 3조, 내년 4조 보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11월 7일 올해 누적 매출(거래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3조원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와 함께, 달성 시점을 2년 전(12월 24일)보다 두 달, 지난해(11월 28일)보다 3주 앞당긴 최단 기록을 수립했다. 강남점은 상반기 내수경기 침체 속에서도 올해 11월 초까지 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