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노베나 디아볼로스’ 신규 DLC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3 11:04:04
  • -
  • +
  • 인쇄
노베나 디아볼로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는 H5DEV게임스가 개발한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신규 DLC(추가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지난 2020년 10월 스토브에서 정식 발매한 오컬트 추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가 '노베나 디아볼로스'에 신규 DLC를 출시했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토브 인디는 이번 DLC를 통해 존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등장인물과 성우 녹음까지 추가했다.

또한 스토브에서 DLC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DLC 구매 후 평가‧후기를 남기는 이용자에게는 노베나 디아볼로스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스토브 인디는 내달 7일까지 플랫포머 게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유명 스트리머 중 한 명인 카사노박과 진행한 콜라보 영상을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 후 사용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D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히어로즈 아워’를 내달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스토브 인디를 론칭한 뒤 20번째 론칭한 게임으로 이번 DLC까지 스토브와 함께 성장을 거듭해 온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인디 게임 팬들과 만날 기회들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엔비디아와 미래기술 혁신 주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글로벌 AI 인프라기업 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피지컬(Physical)AI, 디지털트윈 등 차세대 기술 혁신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의 다양한 AI 플랫폼 생태계에 합류해 로보틱스 기술 역량을 고도화한다. LG전자는 엔비디아가 선보인 범용 휴머노이드 추론모델 ‘아이작 GR00T’를 기반

2

SK, 엔비디아 기반 '제조 AI 클라우드'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그룹은 국내 제조업 생태계의 인공지능(AI) 혁신을 위해 엔비디아(NVIDIA)의 GPU(그래픽처리장치)와 제조 AI 플랫폼 ‘옴니버스(Omniverse)’를 활용한 ‘제조 AI 클라우드’를 구축한다고 31일 밝혔다. SK그룹은 이를 제조업 관련 공공기관, 스타트업 등에도 개방해 대한민국 제조업 생태계가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3

삼성전자, 엔비디아와 '반도체 AI 팩토리'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의 GPU(그래픽처리장치) 기반 인공지능(AI) 기술 시너지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반도체 AI 팩토리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아으로 수년간 5만개 이상의 엔비디아 GPU를 도입하고, 엔비디아의 시뮬레이션 라이브러리 옴니버스 기반 디지털 트윈 제조 환경 구현을 가속할 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