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 뮤비 티저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5 11:20:56
  • -
  • +
  • 인쇄
YG케이플러스 소속, CJ ENM과 협력, 박우상 프로듀서 참여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하는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25일 음원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CJ ENM과 손잡고 활동명 YuA로 가수 활동의 첫 행보를 시작한 한유아는 첫 번째 음원 티저를 통해 대중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 스마일게이트 가상 아티스트 한유아의 데뷔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티저 영상에는 신스 사운드의 댄스 음악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영상을 구현했으며, 지구를 즐기는 인공지능(AI) 소녀의 감성을 표현했다는 게 스마일게이트의 설명이다.

음원 아이 라이크 댓은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SNAPPING’ 등의 케이팝 히트곡과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박우상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음원은 버추얼 아티스트 한유아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인 CJ ENM과 함께 가요계에 진출하여 대중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YG케이플러스와 계약을 맺은 한유아는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외에도 방송·유튜브·공연·광고 등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주 단위 건강관리 시대 연다...‘브이푸드 위클리’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브이푸드 위클리 3종(△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구매 전환이 쉬운 제품이다.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

2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맛은 2가지로 구성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

3

한솥 x 서울대, 청년 아이디어 담은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지난 8일 서울대학교와 공동 주최한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을 한솥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청년 세대의 창의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감각을 실무와 연결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외식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자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마련됐다.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