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2 11:05:34
  • -
  • +
  • 인쇄
셀프 스튜디오 형태 포토존 운영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지난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컨디션은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맞아 행사의 주 참여 연령인 20~30대에게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설치된 HK이노엔 컨디션 공식 부스. [사진=HK이노엔 제공]

 

브랜드 부스는 고객 참여 존과 제품 판매 존으로 나눠 운영된다. 고객 참여 존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 이벤트를 펼친다. 제품 판매 부스에서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새싹보리를 판매한다.

포토존은 리모컨을 들고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형태로 운영된다.

컨디션은 소비자들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룰렛 게임과 SNS 참여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석자들은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포스팅하면 대형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은 마샬 스피커와 아이패드, 컨디션 토이카메라, 컨디션 스틱 등이 준비됐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에서 많은 분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즐겁게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