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틱톡과 ‘컨디션판타스틱 챌린지’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0 14:30:14
  • -
  • +
  • 인쇄
당첨자에 아이패드, 마샬 스피커 등 선물

HK이노엔 컨디션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알리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틱톡 앱에서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챌린지를 진행한다.
 

▲ HK이노엔의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 포스터 [HK이노엔 제공]

 

참여방법은 틱톡 앱에서 ‘컨디션 스틱 SONG’을 선택해 노래에 맞춰 모델 전소미의 ‘3단 기상’ 댄스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컨디션스틱’,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올린 영상을 내려받아 인스타그램 릴스로 올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가이드 영상에 맞춰 동작을 표현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1등 아이패드 13인치(3명) ▲2등 마샬 스피커(5명) ▲3등 치킨 모바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컨디션 스틱 GS25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에는 최근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안무를 제작한 댄서와 DJ소다·퀸와사비 등 많은 틱톡커들이 참여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로 제품 인지도 확대와 컨디션 스틱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HK이노엔 음료 사업부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숙취 해소제품 컨디션이 틱톡 챌린지를 계기로 MZ 세대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프로모션을 통해 맛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