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연금자산 2조 원 달성 감사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1:07:1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자산 2조원 달성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하며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이나 퇴직연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료=한화투자증권]

 

참여 방법은 한화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돼 있는 연금자산 2조원 달성 기념 영상에 축하 댓글을 단 후 ‘한화투자증권 MTS’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유튜브 아이디를 기재해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한화투자증권은 댓글을 단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은 DC(확정기여형)·IRP(개인형퇴직연금) 중심의 효율적 연금 운용과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연금 시장 내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김승룡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상무는 “연금자산 2조 원 달성은 고객의 꾸준한 신뢰와 선택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성과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연금자산 관리를 함께해 온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한화투자증권 MTS’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유상증자 추진…전략적투자자·게임사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유상증자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투자자(SI)뿐만 아니라 다수의 게임사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업계의 높은 관심 속에 이번 유상증자 규모는 최소 3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15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의 유상증자에 전략적 투자자 외에도 게임업계 자금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미 250억원 이상이 사실

2

건협,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학교에 보건·교육 지원 나선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H한국건강관리협회(건협)가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채택학교의 보건·교육 환경 개선에 나선다. 한류 확산으로 한국어 학습 수요가 늘고 있는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교육과 보건을 결합한 새로운 국제협력 모델을 시도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건협(회장 김인원)은 15일부터 23일까지 우즈베키스탄 현지로 사전조사 모니터링단을 파견한다고 14일 밝혔

3

K-김 수출 11억 달러 돌파…수산식품 33억 달러로 역대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산 김이 해외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수산식품 수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 달러를 넘어서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가운데, 김 수출만 11억 달러를 돌파하며 성장을 주도했다. 해양수산부는 15일 2025년 수산식품 수출액이 33억3000만 달러(잠정치)로 전년(30억3000만 달러) 대비 9.7% 증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